<노데이터>처리방식 안내

안녕하세요! <빅플러스>입니다~!


현재 너무 많은 <노데이터>인하여 중국 현지창고가 업무가 마비되고 있습니다.


중국창고 업무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택배도착->입고스캔->정상입고->결제대기->결제완료->출고대기->출고완료


하지만 입고스캔을 했을때 매칭되는 주문번호가 없으면 <노데이터>로 분류됩니다. 


<노데이터>로 분류된 제품은 이후에 주문번호를 작성해주셔서 주문번호가 생성이 되면 실사는 매칭이 되지만 자동으로 입고가 잡히지는 않습니다. 

현지 작업자들이 물건을 다시 찾아서 재차스캔을 해야 입고가 잡힙니다.

 

이로 인해 작업자들이 같은 제품을 여러번 찾고 여러번 스캔작업을 해야되는 상황이 발생되어 업무효율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입고지연,출고지연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노데이터건 처리시 추가작업비용 500원씩 부과됩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현지 판매자가 트래킹번호를 늦게줘서 대표님들이 입력을 못하신경우도 있고

     현지 판매자가 트래킹번호를 오류로 제공을 해서 <노데이터>로 분류되는 등 컨트롤이 안되는 경우가 많다는것도 알고 있습니다.


가능한 주문서작성은 물건이 현지 창고로 입고되기전에 작성을 해주시고 트래킹번호를 정확하게 해주시어 업무효율을 높일수 있게 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