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대기><오류입고> 안내
관리자
2021-03-24 17:47
249
안녕하세요! <빅플러스> 입니다.
항상 빅플러스를 이용해 주시는 대표님들께 감사하단 말씀을 드리며 몇가지 공지사항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결제대기: 결제대기상태에서 7일이 지나도 결제가 안 될 경우 추후 물건이 분실/파손되어도 빅플러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오류입고: 오류입고로 넘어간 주문건들은 주문문의 또는 카카오톡으로 오류사유를 안내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7일이상 답변을 안주시고 오류입고로 머무는 경우 분실/파손 이 생기더라도 빅플러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결제대기/오류입고 상태에서 30일 이상 머무를시 자동폐기로 진행이 됩니다.
보다 더 높은 업무효율과 빠른 출고를 위해 대표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정확하고 빠른 일처리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