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택배파업-->재발송 안내

안녕하세요!

현재 파업으로 인해 택배배송이 안되고 다시 저희 <빅플러스> 한국사무실로 반송되어 오거나 택배인계가 안되고 있습니다. 
이런건들은 저희 <빅플러스>사무실에서 취합 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파업이 풀린 지역은 CJ택배로 재접수하여  CJ택배로 출고해드리고 여전히 파업인 지역은 타택배로 재발송 해드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타택배사에서도 물량이 넘쳐난다는 이유 또는 타택배 본사차원에서 CJ택배파업지역의 건들은 영업소에서 접수를 못하도록 규정하고 있어서 타택배로 인계하는데도 시간이 다소 지연되거나 진행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
파업지역의 택배들은 통관이 완료된 이후 저희 <빅플러스> 한국사무실로 일괄입고되는데 이 과정에 3~4일 소요되고
한국사무실에 입고된 몇백건의 파업지역택배를 작업하여 재접수를 하는데 또한 2일정도 소요됩니다.
이에 정상건들보다 부득이 하게 배송이 일주일은 지연이 되고 있습니다.

********
급한건들은 경동택배(유료)로 배송도 가능하며 타택배로 이관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는 파업이 아닌 주소지로 주소변경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급하지 않은 건들은 파업이 끝난 이후에 배송을 받을 수 있도록 보관해드리고 있습니다.
보관중 분실이나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파업으로 인해 저희 사무실로 문의전화가 폭주하여 업무가 다소 지연 되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많이 불편하시겠지만 저희 <빅플러스>도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저희 <빅플러스>를 믿고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이번 CJ택배파업으로 피해를 입으시는 많은 대표님들의 손해가 최소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택배송장번호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시며 확인이 안될시에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